2015.12.18

사무·산업안전용품 글로벌 유통기업 리레코코리아, 2016년 세일즈 컨벤션 개최

  
        ▲ 리레코 코리아는 서울 반포한강공원의 세빛섬에서 2016년 리레코 세일즈 컨벤션을 개최하였다.


글로벌 사무, 산업안전용품 유통기업 리레코 코리아는 반포한강공원의 세빛섬에서 2016년 리레코 세일즈 컨벤션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리레코 세일즈 컨벤션은 리레코 직원들과 리레코의 협력업체인 사무용품 공급업체와 함께 하는 리레코 그룹의 연례 행사로 각 지사별로 진행된다. 이 날 행사는 전략 발표와 교육 세미나로 이루어진 비즈니스 세션과 직원들의 공로를 치하하는 시상식 및 갈라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See the light (리레코의 빛을 찾아서)’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행사는 연 성장률 30% 이상을 이끌어온 리레코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자리였다. 이 날 행사에는 리레코 코리아의 박병진 지사장과 리레코 그룹 마케팅의 존 레이콕을 비롯하여 리레코코리아의 임직원 80여명과 3M, 에너자이저, 네슬레, 쌍용 C&B 등 우수협력사 10개사의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하였다.

오전 비즈니스 세션은 리레코 코리아 박병진 지사장의 2015년 실적 및 2016년 비전 공유를 시작으로, 새롭게 출시한 2016년 리레코 카탈로그에 대한 세미나가 진행됐다. 오후에는 전시회 형태의 협력업체 부스투어를 통해 공급업체와 영업사원들이 대면하며 상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의 최우수 리레코 사원으로 꼽힌 영광의 VLP 수상자들(왼쪽부터 방용근 대리, 박병진 지사장, 김예지 주임)

시상식 및 갈라 세션에서는 리레코의 전 직원이 참석하여 한 해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매년 최우수 직원에게 수여되는 VLP(Very Lyreco People) 수상의 영광은 영업팀의 안은태, 방용근, 김예지 사원과 회계팀의 오세정 사원에게 돌아갔다. 2015년 최고의 리레코 사원으로 뽑힌 네 명의 직원은 전 세계 리레코 지사에서 선정된 200여명의 우수 사원들과 함께 대서양과 태평양을 잇는 나라 파나마로 떠나는 초호화 여행을 포상으로 받게 된다.





2015.10.23

Lyreco 초고속 성장! 전직원 단합위한 outing 떠나

 




리레코코리아는 10월 23일부터 이틀간 전직원 단합을 위한 Outing을 떠난다. 이번 아웃팅은 2013년 이후 초고속으로 성장하고 있는 리레코 한국지사의 성장세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리레코코리아는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기 위해 매년 전직원행사를 진행해왔다. 이번 아웃팅은 '힐링'과 '체력단련'을 컨셉으로 속리산 등반-문정대-세신대-법주사를 경유하는 단풍여행이다.
 

 


2014.05.30
리레코 직원대상 각종 프로그램 지원
독서통신교육·동호회 등

 
 


리레코코리아는 직원의 비즈니스 마인드 및 리더쉽 함양과 직무관련 지식 향상을 위한 각종 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 독서 통신교육 및 전자도서관 지원

리레코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매달 독서 통신교육을 지원한다. 이 과정은 리더쉽, 인간관계, 컴퓨터활용능력 등 직급, 직무에 따른 과목들로 이뤄져있다. 교육을 원하는 직원은 인사팀에게 신청하여 자신에게 필요한 과목들을 수강할 수 있다. 본 과정은 2개월 교육과정이며 수강료가 지원된다.

· 사내동호회 활동 지원

리레코에는 각종 사내동호회가 있다. 직원들은 등산, 자전거, 영화, 농구, 야구, 전시 등의 취미를 공유하며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다. 문화공연에 대한 공연관람료 지원, 식비 지원, 교통비 지원 등 동호회 활동비를 일부 지원하며 직원들의 참여를 장려하고 있다. 최근에는 '리레코컬쳐스' 동호회에게 뮤지컬 시카고 오리지널 내한공연 티켓의 관람료를 일부 지원하기도 했다.